상위 2위 미국 GP F1 베스트 베팅: 맥라렌이 승리하고 메르세데스가 10/20 반등합니다
상위 2위 미국 GP F1 베스트 베팅: 맥라렌이 승리하고 메르세데스가 10/20 반등합니다
Blog Article
포뮬러 1의 마지막 레이스이며 이번 주말 미국 그랑프리가 가장 중요한 레이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스프린트 레이스가 예정되어 있어 추가 포인트가 테이블 위에 있습니다. 맥스 베르스타펜은 우승으로 타이틀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고 랜도 노리스는 마침내 그를 잡을 수 있습니다. F1 베팅 배당률은 후자에 유리합니다. 하지만 그는 생애 처음으로 연승을 기록할 수 있을까요?
미국 GP를 위한 2가지 베팅: 맥라렌 대 메르세데스
1. 랜도 노리스, 맥라렌을 이끌다
맥라렌은 레드불이 획기적인 업그레이드를 사용하지 않는 한 여전히 그리드에서 최고의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파파야 팀은 토요일 스프린트(-150)와 일요일 레이스(-175)에서 우승할 확률이 F1의 우세를 점하고 있습니다. 맥라렌은 '파파야 룰'(두 드라이버 모두 동등한 대우)을 고집했지만, 노리스가 베르스타펜을 제치고 순위권에 진입하면서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따라서 피아스트리를 이기기 위해서는 노리스를 지원해야 합니다. 맥라렌의 1A는 경주에서 +100, 스프린트에서 +140으로 우승할 수 있습니다. 노리스는 서킷 오브 아메리카(COTA)에서 지난 시즌 베르스타펜에 이어 2위, 2022년에는 6위를 차지하며 좋은 성적을 거뒀는데, 이는 당시 최고의 성적 중 하나였습니다.
노리스는 버스타펜을 제치고 싱가포르 예선에서 20초 이상 차이로 우승했습니다. 그와 맥라렌은 추진력을 가지고 있으며 레드불의 업그레이드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돌아갈 것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일요일 레이스에서 노리스가 우승할 수 있도록 온라인 베팅을 하세요.
또한 맥라렌은 이곳에서 또 한 번의 강력한 외출을 하고 있습니다. 피아스트리는 최고의 드라이버로 보였고, 최악의 경우 (은퇴를 제외하고는) 시상대에 오를 수 있는 자물쇠처럼 보였기 때문에 1-2로 끝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피아스트리는 -250으로 시상대에 오를 예정이며, 이는 지난 6번의 외출 중 다섯 번째 출전이 될 것입니다. 라인이 너무 가파르기 때문에 우리는 차라리 그와 노리스에게 우승을 걸고 싶습니다.
두 자동차 포디움 피니시 베팅 - 맥라렌(-150)
2. 복수심으로 돌아올 수 있는 메르세데스
메르세데스는 잠재적으로 맥라렌과 레드불에 몰래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컨스트럭터는 승승장구하며 두 번째로 좋은 차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하지만 추진력을 잃고 다시 4위로 올라섰습니다. 휴식기를 통해 다시 집중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었고 COTA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만큼 좋은 타이밍입니다.
메르세데스 팀의 토토 울프 교장은 여러 F1 뉴스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시즌 마지막 업데이트 패키지를 텍사스에 제공하며, 우리의 목표는 선두와의 격차를 줄이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메르세데스는 여전히 먼 경쟁자로 남아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메르세데스는 경주에서 +750, 스프린트에서 +700으로 우승할 수 있습니다. 후자는 더 짧은 형식을 고려할 때 시도해 볼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루이스 해밀턴과 조지 러셀을 지원하여 경주 상위 6위 안에 드는 것입니다.